본문 바로가기
마음의 간식/Movie

[BP/MOVIE] 미이라 2017(The Mummy)

by bass007 2017. 9. 6.


BP's : 톰크루즈가 주연한 최근 영화 중 가장 낮은 평을 받은 영화. 

왜 이렇게 낮은 평을 받았는지. 궁금해할 수 있는데, 오히려 점수가 더 낮아도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imdb는 5점대, 로튼 토마토는 16%...톰 크루즈의 흑역사 수준이다. 

반면 네이버 영화만 평점이 높다. 일반적인 평가와 완전히 다른.... 

1999년 브랜드 프레이저의 미이라와 너무 비교된다. 

재미있지도, 멋있지도 않은... 


예고편만 보면 충분하다. 

감독은 피플라이크 어스의 알렉스 커츠만(Alex Kurtzman)  . 그는 감독보다 제작자로 잘 알려져 있다. 


추천 : ★★☆☆☆


다음영화 : 6.4/10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00514


imdb : 5.6/10 

http://www.imdb.com/title/tt2345759/


Rotten Tomatoes 16% 

https://www.rottentomatoes.com/m/the_mummy_2017/


네이버 영화 : 7.54/10  <- 네이버 영화를 믿으면 안되는 이유.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20160

 

줄거리 


사막 한 가운데, 고대 이집트 미이라의 무덤을 발견한 닉(톰 크루즈)은 미이라의 관을 수송하던 중 의문의 비행기 추락사고로 사망한다. 그러나 죽음에서 다시 깨어난 닉! 

  

 그는 자신이 발견한 미이라 무덤이 강력한 힘을 갈구한 잘못된 욕망으로 인해 산 채로 봉인 당해야 했던 아마네트 공주의 것이며, 자신이 부활하게 된 비밀이 이로부터 시작됨을 감지한다. 

  

 한편, 수천 년 만에 잠에서 깨어난 아마네트는 분노와 파괴의 강력한 힘으로 전 세상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 하고, 지킬 박사(러셀 크로우)는 닉에게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전하게 되는데... 

  

건드려선 안 될 강력한 존재와 이에 맞선 무한의 힘 

마침내 세상을 구할 숙명적인 전쟁이 시작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