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 Up?

[BP/WU] 1등석 영화관. 시네드쉐프(압구정)

by bass007 2014. 6. 16.


BP's : 영화 + 식사가 함께 제공되는 시네드쉐프. 나는 영화보면서 밥을 먹는줄 알았는데, 식당과 극장이 분리되어 있었다.
특이한 것은 씨네드쉐프에는 2개의 형태의 극장이 있다.  그냥 쇼파처럼 되어 있는 형태와 사장님 의자에 뒤로 완전히 누울 수 있는 의자로 된 곳. 좌석수가 24석 밖에 없어서 넉넉하게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1등석처럼 볼 수 있음. 

식사는 스테이크로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꽤 괜찮았다. 제대로된 식사를 한다는 느낌이 들었음. 
지하라는 것이 좀 걸렸는데, 내부 조명을 잘 해놓았고 식당과 극장 모두 천장이 높아서 답답한 느낌도 없었다. 
코스의 차이는 있지만 점심은 저녁의 절반 가격이니 체크.. 아...식사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극장만 이용은 불가하다. 돈 내고 밥을 안먹는 방법이 있지만 그렇게 하기에는 너무 비싸고.. 

영화관을 비행기 좌석으로 치면... 일반 극장 CGV가 이코노미, 골드클래스가 비즈니스클래스라면, 씨네드쉐프는 1등석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중 가장 좋은 것은... 승객 아무도 없는 이코노미.. 관객 없는 CGV..가격도 싸고, 누워서 갈 수도 있다. 거기에 화면은 가장 크니... 
그래도 가끔 1등석 극장이 필요할 때가 있다. 그럴때 가면 좋을만한 곳 


상호 : 씨네드쉐프(압구정)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602 CGV압구정신관 지하3층
전화 : 02-3446-0541 
추천 : ★★★★☆ 
재방 : 좋은영화를 보면서 분위기 내고 싶을 때 
주차 : 1층에서 대리 주차 가능 
위치 ; 





내부 분위기.. 




오늘 내가 전세 냈다.

고 말하고 싶지만 영화 상영 끝나고 들어갔음  -_-; 



친구들이랑 영화보면 재미있을 것 같지만... 좌석이 너무 떨어져 있어서... 



팔걸이 싸움 없이 영화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늦게 와서도 자리 찾기 쉬울 것 같음. 
 


가격은 이렇다 -_-; 



1등석 영화관 이라고 할 수 있음.  



식당쪽도 잘 꾸며져 있었다. 
 


여긴 다른 관...여기가 마음에 든다. 



완전 편하게 볼 수 있다. 단점은 영화보다가 잘 확률이 더 높다는 것 



내부는 이렇다. 
 


각 좌석 뒤에 공기청정기가 있다. 센스! 



함께 주는 과자 정말 맛있었음. 그리고 스마트폰 충전기도 있다. 



좌석배치... 



음식이 아주 괜찮았다. 



씨네드 쉐프에서 내세우는 것 중 하나가 일류호텔 출신의 주방장들의 요리라고 하는데, 일류호텔에서 맛있는 것을 먹어본적이 별로 없어서...
그냥 그러려니 했다. 구색맞추기 정도로.. 



하지만 최근 먹어본 스테이크 중에 가장 맛있었고, 



최근 먹어본 디저트 중에 가장 맛있었다.. 

음식과 영화...좋은 조합이다. 

오늘도 기분이 좋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