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한밤의간식/이수/문어] 통영직송 문어가

by bass007 2014. 2. 8.


BP's : 원래 문어는 선호하는 음식이 아니었는데 제대로 된 문어를 한번 먹어보고 완전히 반해서. 선호 음식으로 바뀌었다. 
최남단에서는 제사 때도 문어를 올려놓는다고 하는데.. 사실 문어를 먹어볼 기회가 많지 않았다. 
적당히 익힌 문어의 탱탱함과 부드러움. 
최근에는 문어 전문점들도 많이 생겼는데, 그런 집들에 별로 큰 감흥이 없었다. 
그런데 최근 방문한 이수역 문어가는 기대 이상의 집이었다. 

일단 깔끔하게 마음에 들었고, 메뉴를 적당량, 적당가격에 팔아서 나처럼 양보다는 여러가지를 먹고 싶어하는 사람애게 딱 맞는다. 
함께 나오는 김치, 반찬들 아주 아주 맛있게 먹었다. 딱 이정도 수준만 유지해주시길... 

상호 : 문어가
주소 : 서울 동작구 사당동 144-3 
전화 : 02-2141-1135
추천 : ★★★★☆ 
재방 : OK 
위치 :




메뉴판 


옆 메뉴도 있음. 


앗 저 위에 보이는.....메뉴... 뭔가 나만 발견했으니 시켜야 할 분위기다. 


칭 칭 칭칭 ~ 


잔은 호가든... 


기다리면서 추억의 명작 스테이디엄 히어로~ 지금해도 재미있다. 


내부는 이렇다. 


반찬들이 깔끔하게 나온다. 배추김치가 굴반 김치반..


콩나물국... 


충무김밥이라서 싸서 나오는 줄 알았는데 싸서 먹는....


김치가 참....


럭셔리 충무김밥 


브라보 


문어집에 왔으니 문어를...


브라보... 


굴 그렇게 많이 먹었는데 또 주문...


수육 


김치를 몇 번이나 반복 


굴과 고기, 김치, 문어의 4중주..


그리고 돌멍게  


이날의 하일라이트였다. 돌멍게 강추 


마지막은 문머라면 


KBC님의 절묘한 라자이크 


문어로 모인 이곳 



체크...



광고의 한 장면 같음. 


이제 먹었으니 운동으로 ... 


야구로 풀었다. 


오늘도 기분이 좋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