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의 간식/Movie

[BP/MOVIE] 녹차의 맛 감독의 스머글러

by bass007 2013. 9. 8.


BP's : 일본 영화는 도통 이해가 안될 때가 있다. 연애사진이 그랬고, 옛날 몇 몇 일본 영화들 전혀 주인공의 상황을 이해하지도 못하겠고, 몰입하지도 못하는 설정.
녹차의 맛이나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 달린다처럼 예전 주성치 영화에서 느꼈던 개성 있는 웃음요소와 분위기도 있고, 갈매기 식당이나 안경처럼 차분하면서도 계속 궁금증을 자아내는....보다가 킥킥 웃게되는 소재를 발견하기도 했다.
 스머글러도 녹차의 맛 영화 감독이 제작했고, 등장인물들이 일본의 원빈, 쓰마부키 사토시 그리고 녹차의 맛에 등장했던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는 것에 봤는데. 기대와는 전혀 달랐다.
처음에는 오 녹차의 맛 분위기가 나는군 이러다가 야쿠자 결투 장면 부터 '흠 잠깐 이러다 말겠지'  -_-; 그러다가 나중에는 볼 수 없는 수준까지.
녹차의 맛을 안봤으면 모르겠지만. 그런 류의 영화를 기대했다가 꽤 놀랐다.
영화 나름대로 많이 변신을 하고 신경을 쓴 것 같은데 기대했던 것과 전혀 다른 잔혹물이 되어 버리니...당황스럽다.
국내 출시는 제목이 너무 많은 영화 내용을 미리 알려줘 버린 것 같다. 

추천 : ★★☆☆☆ (이치더킬러 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더 후한 점수를 줄 것이다)
영화 관련
http://movie.daum.net/moviedetail/moviedetailMain.do?movieId=67074&t__nil_Biography_workList=workname


등장인물들이 상당히 분위기 있다.


중간 중간에 웃음 소재가 있는데


뭐 녹차의 맛 같은 영화 거니 생각했다.


여기까지는 괜찮았다.


하지만 결투 장면부터...


아 뭔가 이상한테 하는 느낌 -_-;


뭔가 엄청나게 많은 얘기를 하고 싶은 것 같다. 나중에는 너무 혼란스럽다.


이 할아버지를 다시 보는 것이 그나마 가장 큰 수확


어색하지만 자연스러운? 연기


이 부분에서는 만화가 되어 버린다.  


사토시가 출연하지 않아도 됐을 것 같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