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 Up?

[BP/WU] 착한음식점들...제일 어버이순대

by bass007 2013. 7. 24.



BP's : 한 케이블 방송사의 프로그램 착한음식점 찾기. 이 프로에 나온 가게는 한동안 사람이 너무 몰려서 갈 수가 없다.
나름대로 기준에 따라서 깨끗하게, 좋은 재료로 음식을 만드는 집을 찾는 것인데, 착한 음식점을 찾는 기준은 조금은 다르지만. 어떻게 보면 제대로 음식을 만드는 것인데 다른 식당들이 너무 엉터리로 음식을 만들다보니 더 부각되는 것 같다.
반면 착한식당 때문에 거기에 끼지 못한 식당들은 착하지 않는 또는 나쁜 식당이 되어버리는 상황도 발생한다.
이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자 다른 방송국들도 유사한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데, 숨겨진 좋은 음식점들이 더 많이 소개되니 다행이다.
아직 착한식당은 사람들이 찾아가기에 너무 적다.

착한정도는 아니더라도 좀 깨끗하고 좋은 재료를 쓰는 집들이 많았으면 한다. 적어도 자신들이 먹을 정도는 되어야지. 남은 음식 재활용하고, 유통기한 지난 식재료 쓰고..
다른 사람의 입에 들어가는 것을 알면서도 엉터리로 음식을 만드는 곳들이 아직도 많다.

제대로 하는 식당들이 잘되어야 더 많은 제대로 된 식당들이 나오는데..

밖에서 사먹는 것이 다 그렇지. 다 배속에 들어가면 똑같아 라는 사고방식으로 접근한다면 식당들은 절대 변하지 않을 것이다.


여기는 순대국편에 착한식당으로 나온 곳이라고 함.


나름 순대국 마니아지만 여기는 처음이다. 이날 사람들이 많을 것을 각오하고 포장을 부탁했는데 웬걸...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았다.


유명한 집인가 보다.


반찬들도 괜찮군..


포장해온 순대를 먹어보니. 이게 품질이 확실히 달랐다. 순대는 음식이었군...


김치도 이렇게 포장...


순대국 포장은 이렇게 해주신다.


다음번에 제대로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