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Coffee Spot

[BP/CAFE] 심야 카페...성신여대 카페 B

by bass007 2012. 11. 10.



BP's : 늦게까지 하는 카페를 알고 있는 것이 많이 도움이 된다. 11시까지 영업을 하면 좋고 12시까지 영업을 하면 아주 괜찮다. 1시까지하면 더 없이 좋겠지만 이 때까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은 극히 제한 적이고 이 정도면 거의 24시간 하는 곳이 되어 버린다.
각 지역 별로 심야카페를 알아두면 급할 때 괜찮다. 영은이의 추천을 받아서 도착한 카페B 옷가게와 카페가 붙어 있는 특이한 곳이었다. 빌딩 이름도 패션빌딩이고 성신여대 정문 앞 4거리와 가깝다.
프랜차이즈 커피집들이 배스나 블루길처럼 학교 앞 카페들을 점령하고 있는 가운데 여대 앞은 오래된 카페들이 좀 있는 편이다.
 
대학 다닐 때 각 학교 앞 맛있는 식당과 카페, 학생식당 등을 돌아봤던 때가 있었다. 어떻게 보면 지금의 내 식탐?도 그때부터 시작한 것 같다.

상호 : 카페B(B House)
주소 : 서울 성북구 동선동 2가 120
전화 : 02-927-8658
추천 : ★★★☆☆
재방 : 성신여대 앞에서 안면 텄으니 이 근방에서 얘기할 필요가 있을 때. 손흘림 커피가 없는 것이 아쉽다. 맥주도 가능한 곳
위치 :





프랜차이즈 커피집들이 즐비한 서울에서..이런 곳들이 좋다.

다 똑같은 벽, 똑같은 잔, 맛없는 커피..프랜차이즈 커피집들에서는 다 비슷한 생각만 할 것 같다.


멋진데...

청소는 불편할 꺼야...-_-;


옷가게도 12시까지 하는지는 물어보지 못했다.


늦음 밤이라...에이드로....


갈증이 났었는데 바로 풀어줬다.


자몽에이드도...


무엇을 하던지 시간은 언제나 공평하다. 하지만 이런 곳에서는 시간이 천천히 가는 것 같은 느낌이다.


각 대학교 중심에는 대학교 분위기를 발산하는 장치 같은 것이 있는 것 같다. 근처에 가면 기분이 좋아진다.

12시 마감시간 채우고 퇴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