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 Up?

파티광~

by bass007 2007. 12. 2.


본의 아니게..

이틀 연속 파티에 참가하게 됐다.

소프트뱅크 C 레벨과 저녁...

앞으로 어떤 IT 부분이 유망할까?

이 사람들을 보면 되지 않을까?

소프트뱅크에서 투자하고 있는 국내 IT업체들이 모인 자리에 동석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

C 레벨과 저녁...

운 좋게 함께한 자리..

C 레벨과 저녁...

워커힐 스타라이트는 야경이 무척 아름답다


몇 개 업체 대표님과는 인터뷰를 통해 안면이 있어서 괜찮았다.

각 업체 간단히 소개하고 서로 인사하는 자리였는데

올해 처음으로 기자들을 초청했다고..

(저녁이고 장소가 워커힐이라 나랑 딱 한명 더 왔다..

다른 사람들은 이런 좋은 자리를 왜 안왔는지. 그래서 더 좋지만..)

연초부터 뵙고 싶었던 오마이뉴스 오연호 대표와도 인사할 수 있었다...^^ v


음식은 훌륭했다.

01234
야경만 봐도 멋진...


C 레벨과 저녁...

내가 아는 CEO 4명이 모두 한자리에...



지난주부터 뵐려고 했던 몬도 정철님이 오신다고해서
 
기대했었는데...일이 있다고 먼저 가셨음.

닷컴 붐이 꺼졌다고 하지만 아직도 세상은 넓고 할일은 많다...

눈을 크게 뜨고 돌아다녀야 함.

나보다 나이가 어린 CEO가 4명이나 있었다.

내년에는 기자가 아니라 루키 자격으로 한번...

C 레벨과 저녁...

이 자리 찜..



C 레벨과 저녁...

생각해보니 저 길을 잔차로 갔었는데..

C 레벨과 저녁...

곰돌이 가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