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맛집/양재/한식] 양재역...자인뭉티기

by bass007 2012. 2. 25.



상호 : 자인뭉티기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63-7
전화 : 02-597-2158
추천 : ★★★☆☆
예산 : $$$
재방 : 저녁에 한번 더 방문 예정

BP's : 일전에 한번 지나간 적은 있었는데, 식당 이름이 특이해서 기억이 났다. 좋은 고기를 적당한 가격에 판매한다는 개념의 식당인데 육회와 자인뭉티기라는 독특한 메뉴가 있다. 1만원짜리 점심 메뉴를 주문하면 육회초밥과 비빔밥을 같이 주는데 아주 경쟁력 있다. 양재역에 마땅히 갈만한 곳이 없었는데 좋은 식당을 발견했다.

위치 :




양재역 1번 출구로 나와서 50m쯤 내려가다가 오른쪽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가면 이런 곳이 있다. 자인뭉티기...이름 참 신기하다. 그리고 발음도.


메뉴는 이렇다. 점심특선 메뉴를 좋아하는 나에게 아주 반가운 메뉴가 3개씩이나 있다. 세트 A가 가장 경쟁력 있음. :)
메뉴에 잘 보면 작업?이 없는 날에는 하루 전 숙성한 고기를 준다고 되어 있다.
아주 꼼꼼한....


기본찬도 정갈하다. 내가 좋아하는 새우


김치 상태 좋음.


고기는 주문하면 바로 썰어서 주심...


내부는 이렇다 깔끔...


점심 메뉴를 주문하면 나오는 육회 초밥...위에 독특한 고추양념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맵지 않았다. 그리고 고기는 웬만한 생선회보다 더 부드러웠다.
육회를 먹지 않는 사람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을...아주 좋은 고기라는 것이 느껴졌다.


중간에 뭉티기?를 서비스로 얹어주셨다. 이것만 따로 주문도 가능...Wow .~ 맛있다.


육회비빔밥.....싱싱하다. 전혀 육회비빔밥이라는 느낌이 안들정도로 부드러웠다. 좋은 고기를 써서 그런지 부드러웠고 야채와도 잘 어울렸다.


이런 모습....


사실 육회초밥은 그 단어를 떠올리는 순간부터 먹기가 좀 쉽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인데, 자인뭉티기의 육회초밥은 전혀...그런 맛이 아니었다. 

부드러웠고, 고추기름으로 한 양념도 적당히 잘 어울렸다.

오...기대하지 않았는데 괜찮은 식당을 발견..

조만간 저녁에 한번 오려고 한다.

오늘도 기분이 좋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