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

강남 마키노차야

by bass007 2007. 8. 19.
강남 마키노차야

마키노차야...


원팀장님과 월 미팅이 있는날

이전에 실패했던 강남 마키노차야로 장소를 잡았다.

다행히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강남 마키노차야

차이니스 쿠진~


요사이 우후죽순처럼 생기는 씨푸드뷔페..

뒤에 생기는 집일 수록 뭔가 더 하는 것은 당연한 것..

분위기도 괜찮고...음식도 깔끔했다.

강남 마키노차야

일단 우동 부터...


강남 마키노차야

우동 시식~


우동맛은  SO SO

우동국물은 보노보노가 짱이군

일단 우동을 먹고 뭐 있나 구경하러 다녔다.

강남 마키노차야

내가 좋아하는 멍게..


강남 마키노차야

전어 세꼬시



아직 전어철이 아니라 확실이 맛은 그냥 그랬다.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멍게와 해삼이 있어서 맘에 들었다.

허허...날치알까지 따로 있네..

난 이 세가지만 있으면 만족이다.

강남 마키노차야

회나 초밥보다 멍게와 해삼, 날치알이 좋다...



강남 마키노차야

튀김 코너


강남 마키노차야

안심 코너가 따로 있었다..


강남 마키노차야

사람들이 줄을 잔뜩 서 있는 곳이 있었는데...크랩 코너...뭐...그냥 그냥...


강남 마키노차야

롤은 씨푸드뷔페에서는 찬밥


강남 마키노차야

연어랑 날치알을 마음껏 담았다...


강남 마키노차야

두번째 접시도 멍게랑 날치알이 대부분



강남 마키노차야

사람들이 젤 많이 줄 서 있는 크랩코너


강남 마키노차야

참치회도 있다...


디저트로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실컷 먹고 왔다.

최근 갔던 보노보노와 음식 맛은 비슷한 수준이었던 것 같다. 하지만 종류가 좀 달랐음.

강남 마키노차야

원팀장님....


그래도 매월 한번씩 저녁을 먹고 가끔씩 기술센터 티타임을 맡아주셨던 원팀장님이

자리를 옮기신다. 좋은 곳으로 가기 때문에 축하해드려야 당연하지만

시원섭섭하다..

그래도 IT분야니까 다시 뵐 수 있겠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