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영화 독전의 원작  '마약전쟁(Drug War 毒戰 2012)' 

그런데, 우리나라에서 상영되면서 제목이 마약전쟁으로 바뀌었고, 원제도 국내 리메이크 작과 같은 '독전(毒戰)'이다. (국내 개봉시에도 이 제목을 썼으면 좋았을텐데)

두기봉 감독과 손흥뢰, 고천락의 조합이 아주 좋다. 이후 작품인 삼인행은 너무 예술영화를 찍으려해서 현실감이 떨어졌는데, 

딱 이 정도가 긴장감 있게 즐기기에 좋은 수준. 

두기봉 감독 작품은 예측할 수가 없다. 스패로우에서는 '정말 대단하다. 이제 두기봉 감독이 완전히 새로운 홍콩영화를 만들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다가..

익사일은 뮤직드라마 같았고, 이야기가 좀 엉성했다. 

하지만, 이 마약전장에서 또 한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삼인행은 좀 아쉬웠음..) 

주연 손홍뢰, 고천락. 수식어가 필요 없는 두기봉 감독 작품

네이버 다운로드도 가능하지만 왓차플레이에 있다. 왓차플레이는 이런 것 좀 내세워서 하지. 홍보에 너무 무관심 한 듯.. 

리메이크판인 '독전'과 내용이 다르다니... 비교해보고 싶다. 

내가 원작을 안봤으면 리메이크판을 보고 원작을 보고 싶은데...이건 두 번이나 봤으니. 독전을 보고 비교해봐야지. 

추천 : ★★★★☆ 볼만한 새로운 방식의 홍콩영화

다음 영화 : 7.2 / 10 

네이버 영화 : 7.49 / 10 

줄거리 

중국 본토의 수사관 장(손홍뢰)은 어느 날 홍콩 마약 조직의 보스 차이(고천락)를 만나게 되고 차이는 악명 높은 마약왕 리에 의해 자신의 목숨이 위태로워지는 상황에 이르자 리를 체포할 수 있도록 장을 도와주겠다는 제안을 하게 된다. 결국 차이의 도움으로 마약 구매자로 위장하여 거래현장에 투입되며 어둠의 세력에 잠입하는 장. 

한편 우연한 사고로 인해 마약공장에서 가족들을 잃고 자신도 겨우 살아난 차이는 마약 중독에 의한 교통사고로 인해 경찰에 붙잡히게 된다. 중국 법에 따라 무조건 사형을 당하게 될 운명에 놓인 차이는 경찰에 협력해 마약상을 잡기로 하는데… 


 마약전쟁(Drug War 毒戰 2012) 예고편


독전 2018 예고편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