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의 간식/Movie

[BP/MOVIE] 호러에서 고어로 바뀐. 에일리언 4(Alien Resurrection 1997)

by bass007 2017. 6. 7.


BP's : 사실 에일리언 시리즈 중에 1과 2는 내용이 대부분 기억이 나는데 3, 4는 잘 기억이 나지 않았다. 

그런데, 보는 순간 다시 생각이 났다. 예전에 이 에일리언4를 보고 깜짝 놀랐던..

마지막 부분에 '뭐야 이거!' 라고 누군가가 극장안에서 소리친 것도 기억이 났다. 


왜 이렇게 만들었을까? 아직도 이해가 안되는 부분.. 

나중에 몇 번 더 보면 이해할 수 있을지도. 


CG와 특수효과는 놀라울 정도로 발전했고, 에일리언도 완전체?로 보인다. 

위노나 라이너(Winona Ryder)가 예쁘게 나오는 영화.


감독인 Jean-Pierre Jeunet은 아멜리에, 델리카트슨 사람들을 만든 분.. 


SF에서 스릴러로, 스릴러에서 고어 물로 바뀐 -_-; 



추천 : ★★★☆☆


다음영화 7.9/10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8780


네이버영화 ; 7.85/10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8811


imdb : 6.3/10 

http://www.imdb.com/title/tt0118583/?ref_=nv_sr_1


줄거리 

에일리언의 유충을 몸에 밴 리플리가 자살한 지 200년, 한 기업이 유전자 합성 기술을 통해 그를 부활시킨다. 문제는 뱃속의 에일리언까지 되살려낸 것. 인간의 유전자를 지닌 에일리언의 눈빛은 선하지만, 괴물의 유전자를 함께 지닌 그는 한없이 포악하다. 리플리는 기업에 이어 자신의 목숨을 좌지우지하는 인조인간 콜과 동반자 관계가 되고, 결국에는 자신의 아들을 죽인다.


---------------------------------------주의 아래 예고편에는 끔찍한 장면이 포함돼 있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