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덴젤 워싱턴 주연의 미국판 아저씨 '더 이퀄라이저' 후속편이 제작된다. 개봉은 2018년 9월 14일 예정. 

줄거리는 아직 미공개로, 포스터만 공개됐다. 


감독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안톤 후쿠아(Antoine Fuqua).. 이퀄라이저를 비롯해 트레이닝 데이, 백악관 최후의 날을 감독했다. 

그리고, 주윤발이 주연으로 나오는 '리플레이스먼트 킬러(1998)' 감독을 하기도 했다. 


최근작은 이병헌님이 등장하는 매그니피션트 세븐. 

트레이닝데이 TV 드라마판도 연출했다. 


이퀄라이저는 그의 독특한 액션 영화 스타일이 나타난 작품인데, 

존윅과 매우 비슷하다. 


경쟁자들을 압도하는 킬러로서 능력을 가진 사람. 

다른 것이 있다면 존윅은 전문킬러로서 인정받은 것이고, 이퀄라이저의 로버트 맥퀄은 국가공인? 특전사 대원. 


생각해보면 존윅이 전편의 연관 갱들이 등장하는 존윅 챕터2가 나온 것처럼, 

이퀄라이저도 전투?가 끝나지 않았다. 


1편에서 보면 러시아에서 온 킬러가 수시로 러시아 누군가와 전화를 하는데, 그 인물은 드러나지 않았다. 

아직 줄거리가 공개되지 않았지만. 아마도 그 전화선 너머의 누군가가 다시 덴젤 워싱턴을 찾지 않을까? 


아무튼 기대되는 영화. 


이퀄라이저2 관련 기사 

Sony Sets ‘Equalizer 2’ Helmer Antoine Fuqua First-Look Deal

http://deadline.com/2017/05/antoine-fuqua-sony-pictures-first-look-deal-the-equalizer-2-fred-hampton-1202083581/


imdb :

http://www.imdb.com/title/tt3766354/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시우아빠 2017.07.12 14: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편에서 마지막에 러시아 사람 집에 쳐들어가서 폭파시키고 나오지 않나요?

    • bass007 2017.07.12 18: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제가 잘 못 기억하고 있었네요. 영화를 다시 보니 말씀대로 마지막에 보면 덴젤 워싱턴이 킬러를 보내고 지시를 내린 보스를 러시아로 찾아가서 처리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2에 대한 부분을 찾아보니 아직 촬영 시작전이고, 감독이 소니와 이퀄라이저2를 비롯해서 차기작으로 생각하는 60년대 흑인 운동가 Fred Hampton 관련 영화를 논의 하는 것 같습니다.
      이퀄라이저2는 가을에 촬영해서 내년 개봉 예정입니다.

      복수는 복수를 다시 부르니... 1에서 이어진 누군가가 다시 나오지 않을까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