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레지던트이블(일본명 바이오하자드) 최신작 '바이오하자드 반데타'가 5월 20일 개봉한다. 우리나라에는 언제 개봉할지는 모르겠지만. 

개봉에 앞서서 다시 이전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를 봤다. 

2008년 작에 비해서 확실히 그래픽과 연출이 개선됐다. 


게임 자체도 게임기 성능에 맞춰서 개선됐으니... 

게임을 해본 사람은 느끼겠지만, 마치 게임 중간 있었던 영상을 모아서 영화로 만든 느낌이다. 

게임 그래픽이 너무 좋아졌기 때문에, 영화와 게임의 간격이 사라지는 것 같다. 


2008년작은 화면 자체가 너무 어둡고, 빠른 화면 전환 때문에 내용 파악이 어려웠는데..

댐네이션은 화면 구석도 밝게 되어 있고, 충분히 내용을 파악할 수 있다. 


괴물의 형상도 뚜렷하다. 

웬만한 SF 영화보다 재미있음.  


넷플릭스에 있다. 


추천 : ★★★◐☆


https://www.netflix.com


imdb : 6.5/10 

http://www.imdb.com/title/tt1753496/


네이버 8.76/10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96315 


다음 9.1/10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74593 


줄거리 


미 대통령 직속 비밀 요원 레온 S. 케네디는 내전이 계속되는 동유럽의 소국, 동 슬라브 공화국에서 생물 병기 B.O.W.가 실전 투입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단독 잠입한다. 그러나 이후 미국 정부는 동 슬라브 공화국으로부터의 철퇴를 결정하고, 레온에게도 급히 귀국하라는 명령이 떨어진다. 그러나 레온은 자신의 임무를 떠나 B.O.W.가 불러올 인류의 비극적인 미래를 생각하며, 상부의 명령을 무시하고 전장에 단독으로 뛰어든다. 지옥같이 처참하고 위험한 전쟁이 시작된다. 




바이오하자드 밴데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