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한밤/삼성동/해장국] 중앙해장

by bass007 2016. 8. 19.


BP's : 맛있는 해장국집을 찾고 있었는데, 딱 맞는 집을 찾았다. 깔끔하고 풍부한 맛... 이런게 가능할까? 

그동안 갔던 유명한 해장국집들은 맛은 괜찮고, 저렴했지만, 뭔가 부족했다. 

하지만 그런 이상적인 가게에 근접한 곳을 발견했다. 의외로 장소는 삼성동.


기본메뉴만 먹어봤는데 상당히 마음에 들었다. 깔끔하고 넉넉했다. 

무엇보다 해장국집인데 넓고 깔끔한 것이 가장 좋았다. 식당에 규모가 중요하지는 않지만, 깔끔함은 주인장 철학이 반영되어 있다. 

유명하다고 해서 가본 해장국집 중에 주인장이 해장이 필요해서 만든게 아닌가? 할 정도의 가게들이 있었다.

마음에 들어서 조만간 다른 메뉴 먹으러 가볼 예정.


상호 : 중앙해장 

주소 : 서울 강남구 대치동 996-16 1층

전화 : 02-558-7905

추천 : ★★★★★

재방 : 조만간 재방 예정

위치 : 




축산업을 하는 회사에서 운영하는 것 같다. 



메뉴판 



내부는 이렇다.  



메뉴는 깔끔.. 가격은 식사를 제외하면 높은편. 하지만 해장국 먹어보니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고기도 있음. 



기본찬 



설명서 



깔끔하다. 



김치는 두 가지 종류



무우 김치 적당히 익어서 맛있었다.  



해장국 



양지 내장탕



양이 꽤 많다. 



둘 다 마음에 들었음. 



육회 소 



고기 맛 제대로 였다. 


오늘도 기분이 좋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