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 Up?

[BP/WU] 편의점 도시락

by bass007 2016. 9. 19.


BP's : 언젠가는 일본처럼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사먹는 날이 올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좀 늦은 것 같다. 

편의점 도시락이 예전에도 있었지만 지금처럼 많이 판매됐던 것은 아니고. 일본 편의점만큼 메뉴가 다양하지 않았다.

그런데 백종원 도시락, 혜리도시락 등 브랜드화한 도시락이 나오니...많이 판매되는....


각 편의점마다 경쟁이 벌어지면서 종류가 다양해지는 것 같다.

그런데 이게 먹을만한 기회를 좀처럼 찾기가 어려웠다.

대부분 무언가 먹으러 가니. 딱 시간을 내서 도시락을 먹기가 어려운..


그래서 마음 먹고 도시락을 한꺼번에 먹어봤다. 가격은 4000원 전후, 할인카드를 쓸 수도 있으니 가격은 3000원대 후반이 되는 경우가 많다. 

일반적인 도시락 뿐 아니라 순대국, 김치찌개 , 부대찌개 등 찌개류도 많다. 


그냥 구입해서 먹어도 되지만, 전자렌지에 2분 정도 돌려서 먹는게 가장 좋다. 

그런데 메뉴를 보면 알겠지만. 데워야 하는 메뉴와 그렇지 않은 메뉴가 함께 있다. 나물같은 것은 빼고 먹어야 하는데... 


맛은...일반 도시락에 비해서는 조금 부족한...하지만 꽤 먹을만하다. 라면이나 삼각김밥보다는 훨씬 괜찮다. 

종류에 따라서 평은 좀 갈리는데 한끼 때우기에는 나쁘지 않은 듯. 그런데 자극적이고, 조미료는 좀 많이 쓴 듯한... 



전자렌지에 돌린다 



3500원 정도였던 것 같음. 



이 것도 3700원 정도 



비교를 해보기 위해서 한솥도시락에서도 먹어봤는데, 아무래도 밥을 바로 퍼주기 때문에 편의점 도시락보다는 한솥도시락 쪽이 더 좋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