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 Up?

[BP/WU] 인생을 알려준 스타벅스 리유저블컵

by bass007 2015. 6. 10.



BP's : 그동안 모았던 프리퀸시 쿠폰이 다 차서 스타벅스 리유저블컵이란 것을 받았다. 

사실 그 프리퀸시가 뭔지 별로 관심이 없고, 알지도 못했다. (왜 이걸 교환하는거야? =+=) 

하지만 딱지 비슷하다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어쩔 수 없이 스타벅스에 올 수 밖에 없는 일이 잦으니 딱지를 모아보고 있었다. 

그러다가 다 채웠고, 달라고 하니 다 나갔다고 하는 -_-; 

없으니 더 찾게 되는 일이 반복되다가 학동역 스타벅스 매장에 가서 찾았다. 

리유저블컵이 무엇이길래?

하고 열어보니. 그냥 플라스틱 컵이었다. 

 

흠....이거 모으려고 그 맛없는 여름음료를 마신 건가? -_-; 

인생이 어쩌면 그런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렇게하면 될 것 같아서 딱지 모았는데 막상 되보면 생각과 다른...


리유저블컵 말고 그냥 재생컵이라고 불러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