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한밤의간식/내방역/베트남] 쌀국수집 '하노이 애'

by bass007 2015. 2. 7.



BP's : 매번 지나가면서 쉽게 가지 못하는 곳이 있다. 저기 갈까? 하다가 결국 그 앞에서는 다른 선택을 하고 마는..

그렇게 몇번을 아니 몇십번을 지나친 곳이었다. 집 가까운 곳에 있고 언제든지 갈 수 있다는 생각에. 

하지만 등잔 밑에 맛집 있다는 속담이 있듯이... 

가까운 곳일수록 잘 살펴볼 필요가 있다. 


맛있는 쌀국수가 먹고 싶었는데. 

이 가까운 곳을 놔두고 왜 지금 갔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사실 모든 것이 그런 것 같다. 당연한듯이 여기는 것들이 사실 소중한 것이라는 것... 

쌀국수 한그릇에 많은 것을 생각하게 되는 날이었다. 


베트남 쌀국수는 혜화동 포호아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새로운 음식이라 당황했었다. 

그리고 베트남쌈은 경미 누님네서 처음 먹어봤는데, 그 때는 그 맛을 이해할 수가 없어서 먹는게 너무 힘들었다. 

지금 생각해도 죄송...


생각하자 생각하자 또 생각하자. 


상호 : 하노이애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1동 936-6

전화 : 02-6053-8255 

추천 : ★★★★☆ 

주차 : 옆에 가능은 한데 쉽지는 않아보임. 문의 필요 

재방 : 쌀국수 먹고 싶을 때 여기로 

위치 :





착석 




차가 나온다



메뉴는 이렇다. 


다음에는 월남쌈을... 




중간을 시켰는데 대짜가 나왔다. -_-; 이정도가 중간이면 대짜는 어느정도인지.. 



기본찬... 고수는 따로 나온다 



머릿속으로 생각했던 그런 국물이었다. 



고기도 넉넉하다. 



면도... 



후루루룩... 



아..이 롤도 :)  



지금봐도 먹고 싶을 정도... 포XX 로 확산된 프랜차이즈 베트남 식당과는 비교가 안되는... 



좌석은 5개 밖에 없다. 



국물과 면을 음미하면서 차분하게 먹었다. 



등이 멋지구나 



월남쌈 먹으러 조만간 방문 예정..


오늘도 기분이 좋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