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한밤의간식/남부터미널/고기] 화려한 팀웍... 부일갈비

by bass007 2014. 12. 5.


BP's : 고기를 먹고 싶을 때가 가끔 있다. 나에게는 특별히 고기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 때는 없는데, 어쩔 수 없이 가야하는 때가.
(후배들 데리고 가야할 때는 일단 양으로 승부! ㅋㅋ) 
어느샌가 소고기집은 아주 비싸져서 웬만큼 먹다보면 호텔 뷔페에 가는 것 수준의 비용이 나와 버린다. 
그렇다고 아주 맛있는 것도 아니고, 나는 사실 고기를 양껏 먹는 것보다 덮밥 식으로 조금만 있으면 되는데. (고기 먹을 때 밥을 먹지 않는 사람을 여전히 이해할 수가 없다. 내게는 공기밥이 빠지면 안되는..)

비싼 고기집들은 많지만 그 중에 갈만한 고기집은 그리 많지 않다. 대도식당 스타일의 고기집은 최근 지양하고 있고, 소나무에 가지 않으면 설화한우나...부일갈비로...
버드나무나 봉피양, 민소 같은 곳도 있지만 여기는 인간적으로 너무 비싸다.

부일갈비는 강남역에 있었는데, 남부터미널로 옮겼다. 인테리어가 좀 이해가 안되긴 하지만 여기가 좋은 것은 일하시는 분들이 아주 오래됐고, 이 분들간 팀웍이 기가막히다. 

서로 짜증내고 고함지르는 곳이 아니라 서로 손발이 척척 맞으면서 서로 부탁하는....사실 종업원분들끼리 일하면서 서로 짜증내고 그러면 밥먹기가 너무 불편하다.
여기도 매번 그러지는 않겠지만, 대부분 직원분들끼리 업무를 잘 하시는 것 같다. 옆에서 보기가 좋을 정도로..
아 그리고 반찬과 고기 너무 맛있다. 생등심 강추... 

상호 : 부일갈비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27-6
전화 : 02-3482-3112 
추천 ; ★★★★★
재방 : 고기집 상위권 
위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