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Coffee Spot

[BP/CAFE] 과천 커피집(COFFEE ZIP)

by bass007 2014. 8. 18.


BP's : 과천에서 갈만한 커피집은 커피 브라더 그리고 레이나 정도였는데, 커피 브라더는 요즘 사람이 너무 많고, 레이나는 영업시간이 너무 짧다. 
대공원 역에 커피집이 있다고 해서. 이름이 뭐냐고 했더니 커피집이라고 ㅋㅋ 
그래서 대공원 역 쪽에 커피집이 있을 곳이 없는데. 예전 복돌이 놀이공원 근처에 있었다. 이쪽에 정말 건물 몇개의 자투리 땅이 있는데. 
아주 좋은 명당이었다. 커피집은 넓었고. 다행히 이날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여유롭게 커피를 마실 수 있었다. 
과천에서 여유롭게 커피 마시려면 한번 갈만한 곳.

상호 : 과천 커피집
주소 : 경기 과천시 막계동 324-4
전화 : 02-507-5357 
추천 : ★★★★☆
재방 : 커피브라더와 함께 갈만한 커피집.
주차 : 광활
위치 : 





내부는 이렇다. 


넓은 공간... 


원두도 판매. 안쪽에는 로스팅실이 있다. 


그림도 있음. 


포장하면 사이즈를 업 해주심...이것도 좋은 전략 같다. 


커피... 


어린이가 뛰어놀기에 좋은 마당... 


에스프레소와 빵.. -_-; 우리 방금 저녁 먹은거 아니었나? -_-; 


아이스커피도 한잔.. 


해가 질 때 오면 좋은 곳... 


쥬멀애눈 서럼아 먼ㄹ더, 


뮬,,,, 


구 언애 올움뮬,,, 


오늘도 기분이 좋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