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국내여행기

[BP/국내여행기/제주] 제주그랜드호텔

by bass007 2014. 6. 5.


BP's : 출장이 많아서 제주도에 있는 많은 호텔에 가봤는데. 좋다...라는 곳은 있었지만. 마음에 드는 곳은 많지 않았다. 
어차피 언제나 돌아가는 날의 시간은 촉박하기 때문에 공항에서 가까운 곳을 잡는 것이 좋다. 
제주그랜드호텔은 그냥 처음에 시내에 있는 호텔로 생각했는데. 
두 가지 마음에 든 부분이 있다. 
우선 음식... 
호텔에서 먹는 음식은 그게 그거라는 편견을 깨줬다. (물론 전부 다는 아님.. 하지만 전체적으로 음식이 아주 마음에 들었다) 
두번째는 숙련된 종업원 분들.
아주 오랫동안 근무했다는 것이 업무처리하는 부분에서 파악할 수 있었다. 
상황에 따른 대처능력에서 능숙함이 엿보였다. 
그렇기 때문에 최신, 최첨단은 아니지만....묵는 동안 아주 편안하게 지낼 수 있었다. 
서귀포의 비싼 호텔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것들...꽤 인상적이었다. 
추천.  

상호 : 제주그랜드호텔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63-15
전화 : 064-747-4900 
추천 : ★★★★☆
재방 : 특별히 서귀포여야 하지 않다면, 공항에서 가까운 이곳을  
위치 : 












아주 가까운 유혹들..
그런데 가격 차이가 좀 있었는데 일부 품목은 귀찮음과 바꿀만한 정도였다. 


물 하나는 무료. 전기주전자도 있음. 


밤에는 여기 치킨과 맥주를 먹을 수 있는 럭셔리 포장마차가 생기는데 꽤 분위기가 좋고, 가격이 정말 앞의 치킨집 만큼 저렴했다. 
이런 곳들 대부분 가격이 터무니 없이 비싼데...
나중에 오면 꼭 가볼 것임. 


야외 수영장도 있다. 


주차장도 넉넉... 

최신 시설은 아니지만 꽤 마음에 든...

오늘도 기분이 좋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