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Coffee Spot

[BP/CAFE] 투썸플레이스 테디

by bass007 2014. 8. 25.


BP's : 홍대 정문 바로 옆에 투썸플레이스 테디 스튜디오가 있다고 해서. 난 처음에 '아 그냥 편하게 쉬는 공간이 있는가 보다 했다' ( Steady studio 인줄 알았음 -_-;)
알고 보니 YG 프로듀서 테디의 작업공간이 있고, 내부를 힙합 스타일로 꾸며 놨다는 것. 
내게는 거리가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그냥 평범한 프랜차이즈 모습을 협업으로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었다는 것이 좋아보였다. 
어느쪽 이미지를 강조하느냐에 따라서 좀 다르지만 투썸플레이스 이미지가 너무 강한 것 같아서 오히려 힙합 분위기를 더 강조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프랜차이즈의 장점과 단점은 어디를 가던지 큰 차이가 없다는 것인데, 반대로 나에게는 다른 곳에 가서도 똑같은 곳을 가야하나?라는 의문을 생긴다. 
결국 알맹이는 같기 때문에. 

상호 : 투썸플레이스 테디 스튜디오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38-48
전화 ; 02-325-8860
추천 : ★★★☆☆
재방 : 쇼미더머니 때문에 좀 관심이 더 가고 있음. 그런데 홍대에는 좋은 커피집들이 많아서 
링크 : http://www.twosome.co.kr/coffee/store/flagship_store.asp
위치 : 




사실 투썸에 대한 기억은 학교 다닐 때 신촌점에 제빵을 같이 하는 신촌점이 생겼을 때 너무 신기했다. 하지만 이후에는 CJ에 입사한 친구들 만날 때 이외에는 거의 안갔던 것 같음. 



뭔가 좀 다르군. 



윗층에 스튜디오가 있다고 한다. 





투썸이 신경은 정말 많이 쓴 것 같다. 



이 플래그십 스토어 작업에 참여했던 엽기토끼양에 따르면 정말 죽을 것 같았다고



앗 4층...올라가지는 못함. 



늦은 밤이라 사람이 없다. 
 








아주 장기간에 걸쳐 지어지고 있던 홍대의 정문이 이렇게 바뀌었구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