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의 간식/TV

[BP/TV] 일본드라마 '한자와 나오키'

by bass007 2013. 10. 21.


BP's : 그동안 볼만한 드라마가 없었는데. 역대 수작으로 꼽힐만한 드라마가 등장했다.
한자와 나오키. 이름만 보면 무슨 한자 관련 드라마 같은데. 한자와 나오키는 극 중 등장하는 주인공의 이름이다.
카멜레온과 같은 주인공 한자와 나오키를 열연하는 사카이 마사토를 비롯해 등장인물의 연기력에 감탄을 하게 만드는 드라마.

사카이 마사토는 남극의 요리사, 리갈 하이 등에서 나온 배우인데. 작품마다 너무 다른 색을 보여줘서 혼란스러울 정도. 이 한자와 나오키에서도 좀 과장된 연기를 보여주는 것 같은데 보고 있으면 몰입하게 된다.

사실 은행에서 발생하는 일이고, 대부분 직장에서 있을 수 있는 일이라. 이걸로 무슨 이야기를 만들어 낼 수 있을까? 싶은데. 그야말로 대단한 몰입감을 만드는 드라마다. 
주인공보다 오오와라 아키라 역할을 한 카카와 테루유키의 소름끼치는 연기가 더 인상적이었다. 

일본의 수 많은 케이블TV, 공중파 방송, 인터넷 방송 시대에 1화의 시청률은 19.4%로 시작했다가. 최종화는 42.2%로 끝났다고 하니 이건 일본 드라마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한번 봐볼만한 가치가 있는 드라마다. 우리나라도 드라마를 일주일에 두번 몇 십편으로 구성하기 보다는(중국 무협물도 아니고 무슨 20~30편이 넘다니) 일주일에 한번만 하면 더 완성도가 높을텐데...아무튼 간만에 재미있게 본...

추천 : ★★★★★

한자와 나오키 (원작소설 이케이도 준의 '우리 버블 입행조'와 '우리 꽃의 버블조')

일본 TBS 일요 드라마  일요일 21시 ~ 21시54분
2013년7월 7일 ~2013년 9월 22일 전 10화
프로듀서 : 이요다 히데노리, 이이다 카즈타카
연출 : 후쿠자와 카츠오, 타나자와 타카요시
출연 :
사카이 마사토
카가와 테루유키
우에토 아야
오이카와 미츠히로
카타오카 아이노스케
타키토 켄이치
키타오오지 킨야

홈페이지 : http://www.tbs.co.jp/hanzawa_naoki/

 마지막회 방영 당시 일본의 한 온천의 수면실 내 TV 장면이라고 한다. 시청률 40%가 넘은 위력..
출처 : 엔하위키 http://mirror.enha.kr/wiki/%ED%95%9C%EC%9E%90%EC%99%80%20%EB%82%98%EC%98%A4%ED%82%A4


한자와 나오키 예고편



소프트뱅크 CM 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