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가족들과 주말에 적당한 거리로 외출을 했다가 밥을 먹을만한 곳, 찾기가 쉽지 않다. 멀리가는 것을 싫어하는 분이 계실 때는 더더욱.
서울 외곽에 가족 단위 손님을 겨냥한 밥집들이 많은데. 엄지손가락을 올릴만한 곳은 딱 떠오르지 않는다.
워낙 그렇다보니 적당한 곳을 찾게 된다. 큰 불만 없이 여러명을 만족시킬만한 곳.
용문사 입구에는 곤드레밥집들이 많은데 그 중에 가격과 적당한 공간을 제공하는 곳들이 몇 군데 있다.
현지 주민께서 하얀집과 마당이 좋다는데, 마당을 가봤음.

상호 : 마당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덕촌리 112-6
전화 : 031-775-0311
추천 : ★★★☆☆
재방 : 가족들과 주말에 식사하기 괜찮은 곳.
위치 :


 






내부나 외부나 사람들 몰리는 큰 밥집들과 비슷.. 저 깜빡이는 불빛은 식당들 공통인 듯.


닥종이 인형관도 있었음.


가격은 이렇다. 대나무 통밥이 먼저 품절되는 경우가 많음


다행히 이날은 비가와서인지 사람이 많지 않았음.


반찬이 바뀌는 것 같다.


두 개의 건물로 되어 있는데 밥을 먹으면 왼쪽에서 차를 마실 수 있다.


이런 것도 판매


신발들...


내부는 이렇다.


메뉴 설명..


상이 꽉차게 나온다.


적당히 먹을만큼만..


대부분 나물


곤드레.


막 건강해지는 느낌은 아니지만, 부담 없을 것 같은...


누룽지도 먹을 수 있다.




나물이 좋아지고 있다.


김에 싸먹어도 맛있음


누룽지...


옆칸으로 갔더니 차를 선택할 수 있었다.


그리고 소품들도 판매...


여기도 식당으로 해도 될텐데 큰 공간을 이렇게 선물가게와 카페로 사용... 나중에 들어보니 외국인 관광객들이 꽤 많다고 한다.


부엉이


건드리면 와장창...무너질 것 같은


얘도 인형인줄 알았음.


에이 설마....


금방 밤이 찾아왔다.


비가 와서 시원해졌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 마당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