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한밤의간식/송탄/중식] 중국집 쌍흥원

by bass007 2013. 8. 31.



BP's : 송탄에는 왜 중국집이 많은 것일까? 아니 서울에도 중국집이 많으니 그냥 중국집이 아니라 유명한 중국집이라고 해야겠다.
짬뽕집 고기튀김집, 볶음밥 등 유명한 곳이 많다.
실제 가보면 딱히 새롭다거나 서울에 꼭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아닌데, 어릴 때 맛봤던 그런 맛과 분위기를 가진 곳들이 많아서 뭔가 편안한 느낌이 된다.
이미 자장면 집은 평준화가 많이이뤄져서 어느 집이나 가던지 비슷 비슷한 곳이 있는데. 신성각처럼 특이한 곳이나 아예 호텔 중식당 수준이 아니면 중간단계가 없어진 것 같다.
그런데 송탄 경우에는 이전 그대로의 방식으로 자장면과 요리를 만드는 곳이 많아서, 부각이 되는 것 같다.
송탄 중식당은 홍태루나 태화루가 잘 알려져 있는데 쌍흥원이라는 곳이 짬뽕이 맛있다 해서 방문... 주택가 사이에 있어서 처음에는 그냥 지나쳤다.
맛은 어릴 때 먹던 맛과 비슷... 서울에서 찾아갈 정도는 아니지만 근처에 지날 때면 '여기에 괜찮은 짬뽕집이 있었는데' 하면서 찾아볼 것 같다.

상호 : 쌍흥원
주소 : 경기 평택시 서정동 1104-1
전화 : 031-666-2004
추천 : ★★★☆☆
재방 : 송탄에 오면 다시 한번 방문 해보려고 함.
위치 :
https://maps.google.co.kr/maps?q=%EA%B2%BD%EA%B8%B0+%ED%8F%89%ED%83%9D%EC%8B%9C+%EC%84%9C%EC%A0%95%EB%8F%99+1104-1&ie=UTF8&hnear=1104-1+Seojeong-dong,+Pyeongtaek,+Gyeonggi-do+(45+Ichung-ro+100beon-gil)&t=m&z=11




저게 지마구라는 것이군... 사람들이 하도 물어봤다보다 사진까지 있음.


주황색은 처음인걸


다른 분들이 쟁반짜장면 같은 것을 먹고 있었는데. 맛있게 보였다. 생각해보니 지방에 물짜장이라는 것도 있다는데. 


짬뽕.... 면발은 전국 자장면집 표준 면발..


오징어 그리고 돼지고기...


사실 너무 맵게만 한 짬뽕을 먹으면 속이 언제나 안좋았는데, 여기는 맵기는 했지만 그런게 없었다. 면도 좋지만 밥이 더 어울릴 것 같다.
흠 그런데 왜 밥을 시키면 계란을 풀어주고 면은 그냥 주는 것일까?
이게 갑자기 궁금해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