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Coffee Spot

[BP/CAFE] 홍대 아이스크림집 '젤라띠젤라띠'

by bass007 2013. 8. 27.



BP's : 쏭과장님과 홍대에 가면 항상 들리는 아이스크림집. 처음에는 그냥 아이스크림집이라고 생각했는데 꽤 맛있어서 홍대에 가면 자주 들리고 있다.
30가지 넘는 아이스크림 중에 고를 필요도 없고 좀 더 부드러운 것 같기도 하고.
어릴 때부터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기는 했지만 이제는 아이스크림의 자극적인 맛이 부담스러울 때가 있다.

예전에 학교 앞에 아이스크림통과 냉차(이 냉차는 보리차였던 것 같기도 하고..뭔가 색소 탄 것 같기도 하고 맛은 기억나지 않는다)를 파는 카트를 끌고 다니는 분이 계셨는데. 여기에서 파는 딸기맛 아이스크림이 얼마나 맛있던지..

(나중에 들었는데 그런 아이스크림 파는 분이 아들이 다니는 초등학교에 앞에서 장사를 하고 계셨는데. 아들은 절대 아이스크림을 먹지 못하게 했다고 한다. 그래서 그 아이스크림 장사 아들이 몰래 다른 곳에 가서 길에서 파는 아이스크림을 사먹다가 걸려서 아빠에게 엄청 맞았다는 전설이....
아이스크림 장사는 아들을 떄리면서 그렇게 얘기했다고 한다. "너 자꾸 이런거 먹다가 죽어!' -_-;  목격자로부터 들은 생생하고도 충격적인 증언 )

여기는 꽤 맛있고. 이천쌀 아이스크림, 로얄밀크티 아이스크림 등 독특한 메뉴가 있어서 좋다.

상호 : 젤라띠젤라띠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7-8 1층
전화 : 02-3144-3281
추천 : ★★★☆☆
재방 : 홍대서 아이스크림 먹고 싶을 때
위치 :




메뉴


시식을 해보는 재미..


난 언제나 콘이다.


2개 선택...


가격은 이렇다.


이천쌀에 도전...


반의 반...


뭔지 기억이 나질 않는다. -_-;


역시 여전히 피스타치오 아몬드가 나의 베스트...  

오늘도 기분이 좋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