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한밤의간식/대화역/감자탕] 대화역 감자탕집, 코벤트 가든

by bass007 2013. 5. 27.



BP's : 전혀 모르는 곳에 가면 식당을 찾기 어려워 당황하게 된다. 그냥 괜찮아 보이는 집에 들어가면 좋겠지만. 이제는 뭔가 그냥 들어가기에는 생각할 것들이 많아져버렸다. 그래도 다행히 최근에는 너무 찾지 않고 그냥 들어가려고 한다. 찾아보느 것 자체가 소모적인 것 같아서. 
하지만 여러명이 있을 때는 고민된다. 사람들의 취향과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잘해봐야 본전인 경우가 많았다. 
그럴 때는 어쩔 수 없이 가장 무난한 곳을 고르게 된다. 맛있다. 맛없다,좋다 싫다. 그런 것들보다 '괜찮다'라는 것에 자연스럽게 맞추게 된다. 
뭐 내 맘에는 딱히 들지 않지만. 나는 나중에 따로 먹어도 되니...-_-; 

상호 : 별미뼈해장국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207
전화 : 031-917-1240 
추천 : ★★☆☆☆
재방 : 대화역 주변에서 회식을 해야하면, 여러가지 취향을 가진 20여명이 찾아가야할 곳이라면...
         내가 결정할 수 있는 상황이라면 아예 이 지역을 벗어날 것 같다. 
위치 :  





이날은 회사 행사가 근처에 있었다. 


빨리 배고픔을 잊게 만들어 주는 것이 최고... 


그냥 역 주위의 식당... 주차가 되어서 편리했다. 


공기밥... 


뭔가 아쉬워서 순대 주문... 


아 가격은 이렇다. 감자탕도 이제는 비싸구나... 


1차는 내가 양보했으니 2차는 내가 원하는 곳으로....홍차가 가득한 곳으로 이동.. 

아 코벤트 가든..가본지가 전생처럼 느껴진다. 

상호 : 코벤트가든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202-1 명신프라자 1층
전화 : 031-922-4222
추천 : ★★★☆☆
재방 : 대화역 주변에 가장 괜찮은 카페 
위치 : 




귀엽다 


여러가지 아기자기한 것들... 


흠...사고 싶지 않다. 사고 싶지 않다. 


사고 싶지 않다. 사고 싶지 않다. 


귀엽지 않다. 귀엽지 않다.  


-_-; 집에 가져다 놔도 둘 곳이 없다. 집에 가져다 놔도 둘 곳이 없다. 


중앙 테이블이 독특하다. 


PC쓸 수 있는 좋은 환경 


음악은 아이팻!으로 


여기 이름이 바뀌었다. 


기존 인테리어는 그냥 물려 쓰신 것 같음. 


난로도 있고  


천장도 그대로...


굉장히 여러가지를 판매하는데....괜찮다... 


괜찮은 카페다. 


잔도 이쁘다. 


쿠키,.... 


홍차.....


맛도 좋지만 만드는 과정도 재미있다. 


우유빙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