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한밤의간식/신논현역/라멘] 면집삼대째...돈코츠 라멘집...멘야산다이메(논현점)

by bass007 2013. 2. 26.



BP's : 요즘 라멘요리왕을 열심히 읽고 있다. 낮에는 식품회사 샐러리맨 저녁에는 포장마차 라멘집을 경영하는 주인공은 각 라멘집에 얽힌 이야기를 만들어 낸다.
그래서 최근 라멘집들을 돌아다니고 있는데 이전과 달리 꽤 괜찮은 곳들이 많이 생겼다.
신논현역에도 라멘집이 몇 군데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면집을 삼대째 운영한다는 의미의 멘야산다이메...동경돈코츠 라멘을 만드는 곳이다. 신논현 주변에는 갈만한 마땅한 식당이 없기 때문에 식사시간만 되면 엄청나게 사람들이 많다.

일본 라멘이 맛있는 이유는 지속적으로 맛을 연구하고 만들어냈기 때문이 아닐까? 3대째 맛을 냈으니 맛있을 수 밖에...하지만 여기는 이름이 그런 뜻이고 실제 삼대째 만들지는 않는 곳이다.

주력 라멘은 돈코츠이고...쯔케멘도 있다. 규동과 교자도 있고...챠슈와 파 등 여러가기 토핑을 할 수 있다.

삼대째 만든 라멘이 아닌 것은 분명한 것 같다. 맛은 보통. 돈코츠 국물의 깊이와 풍미도 약했고, 챠슈는 너무 퍽퍽했다. 돈코츠와 쿠로 라멘, 규동을 먹었는데.. 평범...
신논현 근처에 있으면 모르겠지만 굳이 찾아갈만한 맛은 아니었다. 이날 추웠는데..-_-;

현재까지 라멘집 순위는 키와미테이, 부탄츄 그외 다수....

상호 : 멘야산다이메(논현점)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184-17 에스코 101호
전화 : 02-546-4129
추천 ; ★★☆☆☆
재방 : 흠...딱히..
위치 :





메뉴는 이렇다.


일본어로 크게,한글로는 작게...


내부는 이렇다.


규동....-_-; 안시켜도 될 뻔 했음.


교자...


보통...


돈코츠라멘 + 차슈 추가...


쿠로라멘....살짝 매웠다.


반숙계란은 마음에 들었다.


좀 더 깊이 있는 맛을 원했는데...


그래도 사람들이 많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