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한밤의간식/강남역/파스타] 재미있는 파스타집 미즈컨테이너 이스트 - 2호점

by bass007 2012. 12. 24.



BP's : 강남역 미즈컨테이너가 강남 CGV 뒤에 2호점을 냈다. 2호점은 강남역 CGV 뒤에 있다. 강남역이 점점 거대화되어가고 있다. 홍대처럼 그 주변까지 상권이 넓어지는 것 같다. 신기한 것은 그 중앙은 점점 공동화 된다는 것. 그래서 사람들이 몰리는 곳은 중심부보다 한 블럭 떨어진 곳에 괜찮은 집들이 많이 있다.
높아지는 임대료를 감당할 수 없으니 점점 중심에서 멀어지는 것이고, 중앙 상권은 높은 임대료를 감당할 수 있을 정도로 수익을 내야하기 때문에 상품의 질을 더 낮춰야 하는 것이 반복된다.
미즈 컨테이너는 대구에서 성공한 음식점인데 강남역 1호점을 성공하더니 2호점을 또 냈다. 여기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괜찮다. 예전의 패밀리 레스토랑이 해주는 역할을 해주고 있어서 모임을 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일단 음식 양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여러명이서 같이 가서 얘기하고 식사를 하기 좋다.

상호 : 미즈컨테이너 이스트(강남 2호점)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3-14
전화 : 02-536-5789
추천 : ★★★★☆
재방 : 강남역에서 여러명이 모여야 할 약속이 있다면...단...식사 시간은 피하던지 미리 줄 설사람을 정해야 한다.
위치 : 





영업시간...나중에 보니 이쪽으로 줄을 사람들이 많이 섰다.


2호점은 3층으로 구성.....아직 일부는 수리중인것 같다.


가격은 이렇다. 양에 비해서 저렴하다. 맛도 괜찮고...이게 사람들이 몰리는 이유..


지방에서 성공해서 서울로 이어진 미즈 컨테이너


주문을 하면 저 모자 번호표를 주는데 그걸 쓰고 자리에서 기다리면 된다.


음료도 양이 아주 많다. 혼자서 마시기 어렵고 다시 리필해달라고 할 필요가 없을 정도다.


접시는 뜨겁기 때문에....조심!!


이건 해산물 크림 리조또...


어떤 것을 주문하더라도 치즈가 가득..따뜻할 때 먹는 것이 좋다. 이건 고구마 피자...


치즈가 가득이다.


내부는 이런 분위기...


일단 여기 음식들 양이 아주 많다. 1인당 1개씩 시키면 3인부터는 1인분씩 줄여도 된다. 여러개를 시켜서 나눠 먹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이건 샐러드 스파게티인데 아래쪽에 엄청난 양의 국수가 있다.


평일 점심시간인데 이렇게 사람들이 많다. 이렇게 줄 설 정도는 아닌데 이 부근에 갈만한 곳이 없으니 사람이 몰리는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