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한밤의간식/압구정/고기] 강남스타일 고기집.....투뿔등심

by bass007 2012. 10. 8.


BP's : 강남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고기집 투뿔등심. 최소 일주일 전에 예약해야 한다는 이 곳이 궁금했다. 이 동네 무등산을 비롯해 새벽집 등 쟁쟁한 고기집이 많은 곳이라 웬만해서 살아남기 힘든데, 여기에서 인정받았다고 하니.
사실 고기집은 만발에 가보고 '당분간 이 집을 능가하는 맛은 보기 힘들겠구나' 생각이 들었기 때문에, 기대반, 걱정반의 마음으로 입장.
결론은 깔끔한 고기집을 찾을 때 가면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이 부근에서 나름 수긍할만한 가격을 책정한 점 등도 경쟁력으로 꼽혔다.
하지만 고기 본연의 맛은 사실 별 감동이 없었다. 다른 곳과의 가격 차이를 감안하면 경쟁력 있지만 어차피 고기를 먹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부족한 부분을 냉면으로 채울 지언정 심금을 울리는 것을 택할 것이기 때문에..하지만 양을 선호하는 사람, 깔끔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투뿔등심은 괜찮은 곳이다.

상호 : 투뿔등심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96-14
전화 : 02-517-3794
추천 : ★★★☆☆
재방 : 압구정에서 안정적인 모임이 필요할 때는 고려하겠지만, 굳이 찾아갈 것 같지는 않다.  
위치 :



메뉴는 이렇다. 생각해보니 부가세별도니 고기가 그렇게 저렴한 것도 아니다. 고기는 3가지...계란찜 별도...
한우차돌 볶음밥이 평양집 양밥 같은 식이라고 하는데, 참았음.



고기 맛집 평가단으로 변모하고 있는 DS모임...


상차림이 깔끔한 것이 마음에 들었다.


내부도 고기집 치고는 상당히 깔끔하다. 강남스타일...


고기가 아주 두껍다. 스테이크 수준...


반찬들이 아주 맛있었다. 깔끔하고...


불도 좋다...


이런 것이 있네....나에게는 전혀 필요없는...


그래도 오늘 과음하네 -_-;


요사이는 드라이 에이징이 대세인 것 같다. 적당히 식감이 있고 부드럽다.


입에서 녹는 수준은 아님....


도란 도란....내부적으로 역대 최고는 역시 만발로....


분위기가 고기맛을 + 20%


불고기도 주문....


아 1인분이 이 정도다....


불고기는 육수불고기...


불고기는 보통....


조연의 역할이 중요한 법인데...재방문자의 조언을 들었어야 하는데...-_-;


특이하게 사리를 모밀로....


이게 가장 맛있었다.


난 이게 가장 마음에 들었음.


선물세트 가격이 후덜덜하다....투뿔등심은 삼원가든 패밀리라 함....블루밍가든과 부처스컷 등 여러가지로 확대...


좋은글, 좋은말, 좋은 생각, 좋은 풍경, 좋은 음악, 좋은 먹거리.....좋은 사람..

12시간의 잔상효과

오늘도 기분이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