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맛집/동대문/네팔] 동대문 네팔음식점 '에베레스트'

by bass007 2012. 8. 18.


BP's : 동대문 에베레스트는 J가 몇 년 전부터 같이 가자고 얘기를 했던 곳인데, 차를 구입하는데 조언을 해줬더니 밥을 사준다고 해서 가게 됐다.
이제 나름 전문가?가 됐으니 주위에서 차를 구입할 때 이런 저런 얘기를 해주는데 사실 집 빼고 가장 비싼 가격의 제품을 구입하는데 대부분 사람들이 큰 고민을 하지 않고 디자인이나 느낌에 이끌려서 구입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용도와 사용환경이다. 물론 취향도 중요하지만 차를 몇 대씩 구입하지 않을 것이면 자신의 상황에 맞는 차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아무튼 동대문 에베레스트는 내가 생각한 곳과 좀 다른 곳이었다. J에게 너무 얘기를 많이 들어서 익숙해져 있어서 상상과 다른 느낌이었음.
네팔음식이라고 하지만 강가나 아그라 같은 인도 음식점과 비슷한 메뉴들이다. 네팔과 인도가 지리적으로 붙어 있어서 식문화도 비슷하다고한다.
들어가보니 일단 눈에 띄는 것은 현지 분들이 서빙을 하고 계셨고(한국말 잘하심...-_-; 생각해보니 나를 보고 그분들도 똑같이 그런 생각을 했던 것은 아닐까?)
손님들 중에 외국인이 많았다. 네팔 현지 분들과 인도분들 등이 여기를 자주 찾는다고.

맛은 다른 인도 요리점보다 살짝 향신료가 강한 느낌이었고, 난이 꽤 맛있었다. 그리고 가격은 강가 등에 비해서 절반수준. 주차할 곳이 마땅히 없다는 것이 단점이었지만 한번 가볼만한 곳이었다. 일단 식당에 들어가는 순간 네팔의 어느 지역에 온 기분이다. :) 

상호 : 에베레스트
주소 : 서울 종로구 창신동 148-1
전화 : 02-766-8850
추천 : ★★★☆☆
재방 : 친구들과 카레먹으러 가면 좋을 곳이나 주차가 거의 불가능한 것이 마음에 걸린다(시장 쪽에 세울 수는 있지만 들어가기도 쉽지 않고 불편함)
위치 :


구글맵 :
http://maps.google.co.kr/maps?q=%EC%84%9C%EC%9A%B8+%EC%A2%85%EB%A1%9C%EA%B5%AC+%EC%B0%BD%EC%8B%A0%EB%8F%99+148-1&hl=ko&ie=UTF8&hnear=%EC%84%9C%EC%9A%B8%ED%8A%B9%EB%B3%84%EC%8B%9C+%EC%A2%85%EB%A1%9C%EA%B5%AC+%EC%B0%BD%EC%8B%A0%EB%8F%99+148-1&t=m&z=12&iwloc=A




주차를 하는데 애를 먹었다.


여기 말고 영등포와 다른 곳에도 있다고 하는데...같은 곳에서 하는지는 모르겠다. 일단 여기가 본점이라고 함.


네팔 + 티벳 + 인도 음식점.....건물은 허름한 편이다.


가격은 커리 9000원 선....여기에 난을 곁들여 먹으면 된다.


내부는 이렇다. 알록달록...


향신료와 네팔 기념품도 판다. ㅋㅋ 네팔가는데 비행기 탈 필요도 없다.


깔끔하지는 않다. 오히려 부산스럽다고 해야할 듯.


식기가 독특하다.


사람들이 금새 찼다. 우리나라 사람들도 있지만 외국인들이 특히 많았음.


오늘은 귀염둥이 현서양도 동행....참 순하다...


라씨....새콤 달콤~


딱 이사진만 보면 네팔에 와있는 것 같다.


난이 아주 맛있었다. 난 + 카레....좋은 조합이다. 왜 인도에서는 이런 맛이 아니었을까?


치킨 마크니 + 해산물 들어간 카레를 주문


양은 꽤 충분하다.


웬지 부자가 된 기분... 뭐랄까 강가는 너무 멋을 낸 곳 같고...여기가 진짜 인듯한 느낌...


현서를 위한 감자튀김...


탄두리 치킨.....살이 가득.....기름이 쏙 빠져서 부드럽다.


앗 엄 대장님도 오셨나보다..... 하긴 에베레스트니..당연히....


사람들 떠드는 것....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너무 재미있었다.


기념품 구경도 좋고.....색다른 느낌....새로운 자극....


좋은글, 좋은말, 좋은 생각, 좋은 풍경, 좋은 음악.....
 12시간의 잔상효과
 
오늘도 기분이 좋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