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Coffee Spot

[BP/CAFE/2012 팥빙수특집] 망고 팥빙수....망고식스 포스코점

by bass007 2012. 8. 12.



BP's : 프랜차이즈는 될 수 있는대로 가지 않는다! 라는 것이 기본적인 생각이지만, 가끔은 주위 분위기 때문에 가야하는 경우가 생긴다. 특히 프랜차이즈를 숭상하는 사람이 있다면 더더욱.
주위에 갈만한 곳이 없기도 했지만 석's가 밥을 먹을 때부터 이 망고식스에 가야한다고 해서 이동.
.
.
.
어쨌는 나는 프랜차이즈는 될 수 있는대로 가지 않는다! 라는 것이 기본적인 생각이다.


상호 : 망고식스
주소 : 서울 강남구 대치동 891-46 삼스브이앤에스빌딩 1층 
전화 : 02-539-7266
추천 : ★★☆☆☆
재방 : 요거트 아이스크림 먹고 싶을 때.
위치 :




메뉴는 이렇다. 미국에서 유행하는 종량제 아이스크림집? 을 표방하는 것 같다. 단품메뉴도 있고


내부는 이런 분위기. 특성은 별로. 프랜차이즈 업체끼리는 '우리 이만큼만 하자!'라는 규약 같은 것이 있나보다.


이렇게 한쪽에 아이스크림 기계가 있다. 플레인 그리고 망고.. 이런 방식이 마음에 드는 것은 두 가지를 한번에 먹을 수 있다는 것.


토핑도 무게에 따라....이전에 열심히 다녔던 망고아이스크림집은 토핑 3가지에 추가 요금을 받았는데 이 쪽이 더 좋다.


그래도 어느샌가 가격은 아주 높아져 버린다는....


이런 단품들도 판매


차도 있나보다.


컵은 뭔가.....사고 싶지는 않은 느낌이다.
최근 하와이안코나 커피를 앞세워 판매하는 집들이 좀 있는데 제대로 된 맛은 느껴보지 못했음. 아 그리고 하와이안코나가 왜 프리미엄 커피로 분류되는지도 잘 모르겠다.
어쩌면 제대로 된 하와이안 코나를 한번도 마셔보지 않은 것일까?


편한 의자도 몇 개 있다.


물론 나는 팥빙수를 주문했다. 아이스크림과 과일, 그리고 망고까지 얹어서 나오는 특대버전이었다. 사실 이만한 크기인 줄은 몰랐음.  ㅠ ㅠ


맛은?

팥빙수와 망고는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시켜준 맛 :) 뭐 새콤달콤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 수도 있고..(음...나도 새콤달콤 좋아하는데 -_-;)

흠 여기 왜 이름이 망고식스 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