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이섬~

by bass007 2007. 11. 26.

남이섬~

남이섬 입장~


남이섬~

배를 타고 입장



남이섬~

날씨는 딱 좋다...


청평에서 하루밤을 보내고..

남이섬에 들리기로 했다.

올해 많이 바뀌었다고 하는데..

입구부터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다.

남이섬~

인어는 그대로..





남이섬~

아침이라서 사람은 그리 많지 않았다...




남이섬~

낙엽이 자르르....오기 전에 살짝 귀찮았는데...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남이섬~

곳 곳에 불을 피워놨음.

남이섬~

길들이 멋지다...

남이섬~

사진찍기...그걸 또 사진찍기...



남이섬~

겨울연가의 가장 큰 수혜자는 남이섬이 아닐까...


남이섬~

2007년 가을을 남기는 사람들...



남이섬~

내가 좋아하는 옥수수~




남이섬~

수 많은 드라마에 나온 바로 그 곳...



남이섬~

이렇게 가을은 가고 있었다...



남이섬~

너무 이쁜 색의 단풍...


남이섬~

부러움?




남이섬~

청설모 등장...공교롭게도 그 방갈로 이름도 청설모 였다




남이섬~

나중에 꼭 와보고 싶은 방갈로..






남이섬~

표지판...



남이섬~

방갈로 옆 길...


남이섬~

단체 펜션도 있음...사람들이 주위에 많이 다녀서 편히 쉴 수는 없겠지만. 저녁에는 사람이 없어서 좋을 것 같다



남이섬~

섬의 끝....



남이섬~

남이섬 호텔...


남이섬~

내부도 멋지고...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음




남이섬~

신기한 전기 자전거가 있었다..


남이섬~

철길...


남이섬~

Bye....Naminar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