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국내여행기

[BP/국내여행기/부산] 부전시장. 밀면집....춘하추동

by bass007 2011. 12. 5.



상호 : 춘하추동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부전1동404-3
전화 : 051-809-8659
추천 : ★★★☆☆
재방 : ?

BP's : 밀면은 냉면 대신 쉽게 저렴한 방법에 먹을 수 있는 방법인 것 같다. 요즘 냉면 가격을 생각하면 30% 수준의 가격이니. 냉면 한 그릇 가격이면  가족들이 먹을 수 있다. 하지만 너무 자극적이다.

위치 :






서면에 가기 한정거장에서 내렸다. 부전시장...서울 경동시장 같은 것 같다. 약재 시장...

음. 오늘도 요행을 바래본다.


부전시장 앞...시장 주변은 언제나 볼거리가 가득하다.


이제 시장이 재미없는 마트로 바뀌는 것이 너무 아쉽다. 부전시장은 아주 예전 내가 어렸을 때 봤던 그런 시장의 모습이었다.

안쓰러운 모습도 있었고....


생선집...


싱싱한 해물이 가득...


시장 골목은 이런 모습...사람들 많다.


명품 가방들 가득...없는거 빼고 다 있다.


흠..이 이름을 어떻게 해석해야할까?


도나쓰~ 가게..


비빔당면.....여기도 있다. 가격 저렴...


이런 저런거 구경하는 재미....


과자가게....


공짜 과자도 있다.


이런 곳들이 꽤 있었다. 마른고기 전문..보니까 포~ 전문


떡 가게....


몇년이나 하셨을까? 손님하고 대화하면서 손질을 쓱싹......


이거 식혜..1000원 내고 마시면 됨...


참기름....가게....솔직한...중국산.


화려한 색감....


1000원짜리 왕만두도 인기 중...


이건 뭘까? -_-; 참 신기한거 투성이다.


상냥한 설명.....


여기도 분식집들이 괜찮은 곳 같았는데..구경만...


아야세 하루카 -_-; 먼 곳에서 고생이 많다.


시장에서 보기 힘든 형태의 카페....


아 이건 정말 궁금하다. 벌집 추억의 아메리칸 튀김..이건 뭘까? 재미있는 것은 소주도 같이 판다. 아주 좋은 시너지..


3개까지 못먹을 것 같아서....도전해보지 못했음.


남포동의 회국수 집과 같은 곳....


이제는 보기 힘든 칡즙도....


서면에도 롯데 백화점이 있다.


나도 5회 만에 고치고 싶다. -_-;


아 이런 티코 같은차 또 나와야 하는데...


그리고 찜해놨던 춘하추동 집에 간다...


항상 사람들이 많다고 하던데..

다행히 이날은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비빔과 그냥 밀면 중....그냥으로..


냉면에서 면만 밀가루로 만들었다고 생각하면 된다. 대신 양념이 아주 강하다.


육수도 따로 나옴....


육수는 혜주냉면 같았다.


매콤 새콤, 달콤한거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 것 같음....

밍밍한 평양 냉면을 좋아하는 사람은 너무 자극적으로 느껴질 것.

맛은 있었는데...

나는 너무 맵고 짰다.


주문들어오면 바로 면을 뽑아 주신다.


깔끔하게 잘 운영되고 있었음.


먹어본 밀면 중 상급...

진짜... 서면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