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국제시장에서..순대를 주문...


된장에 찍어먹어야지요...


다음번에는 비빔당면을...


시장 구경....이거...쑥떡을 팥고물에 뭍힌 것인데.. ㅠ ㅠ 배만 안불렀으면.....


아주 맛있어 보였음.


분식집들이..다 공력이 있어 보인다. 부담이 없는게 떡볶이를 한개씩 주문할 수 있으니...500원..또는 1000원...


앗 삶은 감자...이런 아이템이.....친절하게 껍질도 벗겨져 있음.


떡볶이와...튀김......


신기하게 떡꼬치도 있다.


반찬가게....


여기 시장 맛집일 것 같은 느낌이....


부평시장....


이런 정겨운 간판을 봤나...가게앞 차마저 프라이드~!


국제시장으로 바로.....연결....


흠....마트 안생겼으면 함....어떻게 해야 할까? 시장이 없어지고 마트로 바뀐다면....


여긴 남대문 시장 분위기다.


양말마저도 앵그리버드가 접수....


명동만큼은 아니지만 일본 관광객들이 꽤 많다.

아...일본 사람들이 볼 때 부산으로 오는 것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오사카로 관광가는 것과 같은 느낌일까?


이런 가게들 이제 서울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깜짝 놀랄만한 간판 이름.....


부산극장 앞의 진풍경...여기...줄이...아이폰 출시날 처럼 사람들이 많다...


이 호떡을 먹기위해.....


부산극장앞.....


여기에 온 이유는...바로 18번 완당집에 가기 위해서...여기 정말 웃긴 것이. 그 옆에....다른 완당집이 생겼다.

상호 : 18번 완당집
주소 : 부산 중구 남포동3가 1
전화 : 051-245-0018
추천 : ★★★☆☆

BP's : 남포동에 가면 18번 완당집에 꼭 가봐야 한다 는 아니고..그냥 그 쪽에 있을 때 가보면 괜찮은 정도. 재방문은..흠...꼭 가야할 이유는 없는 것 같음.





이것은 18번 완당집....


18번 완당집 옆 광고문구..-_-; 1+1


당연히 18번 완당집으로 입장...


메뉴가 이런식....


옛날에 완탕면이라는 것도 나왔었는데...완당은..만두국의 만두가 아주 작은 것이라고 생각하면 됨....

만두국은 너무 부담스러운데 완당은 괜찮음.


천지가 내것~!!!


들어가니 이렇게 완당 만드는 곳이..-_-; 아 이거 좀 더 깔끔한 곳으로 좀 해주시지....서사실 이거보고 옆집으로 가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었음.


메뉴는 이렇다.....


완당 주문....


기본찬....


이것이 완당...부드럽다. 국물은 시원.....그런데 이것이야 말로 완당이다!! 정도는 아니고...괜찮은 정도....


내부는 이렇다. '완당이나 먹으러 갈까?' 하는 분위기 인 것 같음. 모두들.... 재미있는 것이....모두들 야구 얘기만 하고 있다.


여기....손바닥 주인들 찾는 것이 나름 재미있다.


극장앞의 스낵코너...


인심 후하심....


자갈치 시장쪽으로 가는데....쿵쾅 쿵쾅 소리가 나서 가보니..오락실이 있었다....여기도 입장 해봄...


펌프 고수가 계셨음.....


그리고 여기...이분들이 관람하시는 것....


헉..이 안에....월미도를 가져다놨다.

이거 어떻게 가지고 오셨을까?

너무 신기했음....


오늘도 기분이 좋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중구 남포동 | 18번완당집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푸무클 2011.11.07 16: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처음 서울에 왔을때 얇고 빈약한 오뎅만 파는게 신기했고 (서울 아해들 참 불쌍했음 ㅋㅋ)
    떡꼬치 오뎅을 팔지 않는게 무척 아쉬웠던 기억이....
    18번 완당은 밋밋하긴 해도 나름 중독성이 있단다 ㅎㅎ
    아, 먹고싶다~~~~~~~^^

  2. moorgate 2011.11.07 17: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도 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