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상호 : 한라돈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57-6
전화 : 031-711-0774
추천 : ★★★★☆

BP's : 고기에 대해서는 전혀 불만이 없음. 하지만 가격은 일반 삼겹살집에 비해 살짝 높음.

위치 :




한라돈은 정자역 바로 옆에 있음.


고기는 확실하다.


앞쪽 주차장도 비워놓고 야외에 테이블을 만들어 놓으셨다.


착석....어린이 의자를 가지고 다녀서....쩌장성 어린이도 한자리 잡았다.


내부, 식기, 반찬 모두 깔끔...


난 오늘 고기 많이 먹을꺼예요...


여기 찬들이 깔끔하다.


불은 연탄불....


계란찜도 나온다.


양파...


삼겹살집 중에 이렇게 깔끔하게 나오는 곳 많지 않다. 미리 덜어 놓지도 않고


내가 쫗아하는 깻잎....


일단 생근고기와 오겹살을 주문..


오늘도 '구이 지' 선생님이 있으셔서 든든하다


스테이크 수준의 두툼한 고기..


연탄불이 기름을 쫙 빼준다.


고생하셨습니다.


벌써 고기가 다 익었다.


아 여기..고기 참 좋다.


오래간만에 포식 좀 해볼까? 그동안 건강식만 먹었더니, 전혀 힘을 쓸 수 없었다고..

어린이에게도 맛있는 고기를 좀 많이 달라


옆에 맬젓?이라는 멸치젓 같은 것을 주시는데 여기에 찍어먹어도 맛있다.


한치의 오차도 없이 고기를 구우시는 구이 지 선생님...

'형..서울 조그만 곳에 가게 하나 냅시다'


오늘 더운데 모두들 고생했음.


이제 조금만 있으면 탁구공네 땅콩집이 완성된다.


쩌장성 어린이는 사람들을 참 좋아한다. 낯을 가리지 않고 척척 잘 안김.

요사이 개그도 늘고. 아주 귀여움...


아 캠핑장에서 이걸 먹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이날 참 많이도 먹었다.


이렇게도.....

그런데


갑자기 쩌장성 어린이가 수저봉투를 꺼내더니..


패션쇼 놀이를...


역시 김치랑 같이 구워 먹어야..

아 그런데 우하네 김치 생각났음.


그리고 주문한 항정살...

고기는 좋은데 양이 너무 적다 -_-;


맛은 보장.


추가 반찬도 인심 좋게 주신다.


깻잎에 싸서 마무리..


여기 고기 뿐 아니라 찌개도 괜찮다. 아니 괜찮은게 아니라 이것만 전문점으로 나서도 될만큼 맛있다.


된장도...

그리고 식사가 마무리 됐을 무렵..

쩌장성 어린이의 활약이 펼쳐진다.


쩌장성 : 아 그럼 이제 실력 발휘를 해볼까?
보름달 형님 : 딸아. 오늘은 참으면 안되겠니?


쩌장성 : 아 아빠....뭐 일상적인 것을 가지고 뭐...우리가 서로 모르는 사이도 아니고..(주인 아저씨가 장난감 주셨음)

엄마 그거 좀 줘바요..


준비물 등장..

나는 이게 그냥 쇼~ 라고 생각했다..


쩌장성 : 이거 매운거 확실해요? 그냥 보기에만 매운거 아니예요?


쩌장성 : 우드득...

-_-;

우리는 다 놀라는데 엄마 아빠만 태연하심..

탁구공 : 원래 이런거 잘먹어..


고추를 씹어먹으면서도 장난감에 시선을 놓치지 않는...


음 이거 불이 나는군..

아 고추는 좀 싱거운 것 같은데.

뭐 이정도면 나쁘지는 않아.


역시 이렇게 씹어먹어야 제맛이야.

흠 좀 아쉬운데..


소주도 한잔...


뭐 거의 김민정이 울고갈 정도로 소주 모델을 완벽하게 소화해내심...


커....

(물론 물이다)


오늘도 기분이 좋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1동 | 한라돈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우하 2011.09.16 14: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글을 써도될까... 허나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임으로...
    가격... 정자동이라는 위치와 제주도산 고기임을 보증(!)한다는 컨셉이므로 어찌보면 합당할 수 있겠다.
    그러나 맛...에있어 그 기대치를 따라가지 못하므로 매우 비싸다 하겠다.
    보통의 맛에서 그가격도 비싼데, 보통에 못미치는 맛이므로...
    도대체 맛이 어쨌길래??? 한문장으로... 처음에서 느껴지는 돼지냄새와 마지막으로 남는 고기의 수분부족.

    밑반찬은 깔끔하였으나 구태여 칭찬할정도는...
    그러나 김치찌게는 매우 맛있었음.

    좋은집을 소개해주려는 아톰과 맛있는걸 대접하려는 인경이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력이 떨어져 잘 전할수없음이 안타까움...

  2. 탁구공 2011.09.19 11: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는 그날 그냥 소주와 고기가 매우 고팠을 뿐이야.
    생각해보니 넘 비싸서, 다시 못가겠다. ㅎㅎ
    걍 마당에서 궈먹지 뭐; ㅋ

  3. bass007 2011.09.19 23: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앗! 마당 자랑!! ㅋ 정자동의 비싼 물가를 생각하면 한라돈은 그 쪽에서 괜찮음 집임. 고기 조금 먹고 찌개를 먹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음.

  4. ckdk 2011.12.11 14: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주도 생고기~ 그것도 암퇘지만 골라서~ 삼겹살 부위도 좋은 쪽만 ~

    항상 품질이 보증되는 곳~ 언제나 믿고 찿아갈만 한 곳이 그리 흔하지는 않죠!!!

    냉동고기, 수입고기와 가격을 비교 한다면~ 찾아갈 수 없는 곳이죠~

    몸에 좋은 고기가 먹고 싶다면~ 고기의 품질을 의심하지않고 먹고 싶을때~ 의심많은 저도 믿고 찾아가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