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맛집/낙성대/순대국] 맛있는 순대국을 찾아서 낙성대 '기절초풍 왕순대'

by bass007 2012. 1. 10.


상호 : 기절초풍왕순대
주소 : 서울 관악구 낙성대동 (어딘지 모르겠음. 낙성대 지구대를 찾는 것이 더 쉽다)
전화 : 02-872-8805
추천 :★★★☆☆
재방 : 근처에 있다가 순대국이 생각난다면

BP's : 낙성대 근처에 괜찮은 순대국집이 있다는 제보가 들어와...바로 찾아갔다. 이날은 매우 더운날이었는데 맛있는 순대국을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단숨에 달려갔다. 가보니....느긋하게 식사를 하기보다는 후다닥 먹고 나오거나 술국을 주문하고 친구들과 한잔하기 좋은 곳이었다. 결국 나와는 큰 관계가 없는 곳이었다.
깔끔한 것은 매우 마음에 드는 점이었음.

위치 : 


 

 


낙성대 들어가는 길목에 있는 이 순대국집은 예전부터 있었던 곳인데, 무럭 무럭 자라서..이제는 건물 하나가 순대국집이다.


특이한 것은 여기 순대국이 아니라 순대탕이라고 부른다는 것이다. 보면 알겠지만. 식사보다는 안주가 주류....


기본찬....


김치를 이렇게 주는 것이 좋다. 


반찬도 풍성하게 주는 것보다 이렇게 조금씩 주는 것이 좋다.





가게는 상당히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다. 모두다 반짝 반짝함.


추가로 맛은 이렇게 조절가능...기본적으로 맵게 나오기 때문에 다대기를 넣을 필요는 없다.


순대탕 등장.....


상당히 매콤한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것은 마음에 들었는데. 흠....맛이 없는 것도 아니고. 그런데 뭔가 공허하다.


맛이 너무 가볍다고나 할까? 간단히 요기를 해결하기에는 아주 좋을 것 같은데....사실 나는 순대국에서도 감동을 하고 싶었다.


그래도 우려했던 것과 달리 적당히 만족할만 했으므.


독특한 것이 이 곳 혼자서 드시는 분들이 많다. 이날은 나도 자전거 타러 나왔다가 혼자갔는데 그래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음.


보너스가 있었다...

내일도 맛있는 순대국을 찾아서!!

댓글